본문 바로가기

2012/03

(14)
SKT로 아이폰으 개통하고 가장 불편한 점 지하철 타고 다니는데 잡히는 wifi가 없다... 이것참... 그래도 kt 쓸때는 데이터가 남아돌았는데 이제는 빠듯하게 다 쓸듯!!!
휴대폰 변경 성공!! 아이폰 3gs에서 아이폰 4s 로 변경!! Icloud에 백업 내역을 보니 오래된 내역이 나와서 당황했지만 알고보니 아이폰4s의 ios 버젼이 낮아서 그랬던 것 입니다.. 이제 좀 편안히 사용할 수 있겠네요. 체감속도는 대바아아악!!
허브 아일렌드 50mm 1.8 샷!!
출근길 구구단 워즈, global rank 사람의 한계는 어디까지인가??? ㅡㅡ;; 1~3등 분들 좀 짱이신거 같아요... 90초에 90개 넘게 푸시네... 워어어어어어
우리집 플스3는 점점 전시품으로... See the full gallery on Posterous 스틱을 선물 받은 날 이후로 플스는 전시품으로 되어가고 있습니다.. 켜서 할 여유가 없네요.. 에휴... 이게 좋은 건지 나쁜건지. 30분이면 30분 하루에 꾸준히 하고 싶었는데... 다른 일들이 많아서 그런지 그 30분을 다른곳에 사용하게 됩니다. 스트레스는 언제 어디서 푸나요!! 그러고 보니 스트레스는 우리 사랑하는 아내와 딸을 보면 자연스럽게 없어지네요... ^^ 적다보니 제목과 동떨어지게 결론이.. 와이프.. 딸.. 사랑해요.
Xcode4 에서 Bundle 에 이미지 폴더 구조로 올리기 새로 작성하게 된 App 의 기능 중 Theme 기능이 검토 되었습니다. XCode3 와는 다르게 Resource 라는 폴더가 없어져서 딱히 Bundle 에 Folder 구조로 어떻게 넣을지를 몰라 헤메이다가 소 뒷걸음에 넣었습니다. 알고보니 간단하네요.. 1. Project 파일에서의 Targets 에서 "Build Phases" 를 보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. 2. 화면에서 "Copy Bundle Resources" 에서 "+" Click 3. 상세 아이템을 선택하라고 나오게 됩니다. "Add Other..." 4. Finder 가 나오면 추가할 폴더를 추가하시구요.. 선택 하시면 "Create folder references for any added folders" 를 선택하세요. 4.1 "Cre..
Untitled
올림픽 대공원에 갔을때 하늘 공원 놀러 갔을 때 사진입니다. 사진들을 열어보니 기억이 세록세록 합니다. 카메라를 바꾸고 난 후 좋은 점은 셔터 스피드와 조리게 덕분에 발로 찍어도 예쁘게 나온다는 것이 좋아요..